동료직원 추천사오경숙님 추천사

76cacf1ce666e.png

환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자상하신 의사 문지윤 원장선생님 !

개원을 축하드립니다 !

 

‘ 저... 1내과 문과장님 접수해 주세요’

 

조은금강병원을 떠나신 후에도 내원하는 환자들의 이런 부탁을 종종 들을 때면 의사로써의 선생님의 인품과 빈자리를 더욱 실감하게 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환자분등의 호소를 가족처럼 듣고 소중히 돌보시는 선생님의 진료는 그들에겐 이미 치료의 시작이며 신뢰며 희망이었다고 봅니다. 늘 어디서나 이런 한결같은 모습의 의사선생님으로 존경 받으시길 기대합니다

또한 문원장님의 마음 쓰심과 온화함은 함께 근무했던 저희 직원들에겐 든든한 버팀목이었고 기쁨과 행복이었습니다만 더 크나큰 꿈을 안고 이곳을 떠나시는 원장님을 보내드려야 했던 저희 마음은 허전함이 몹시 컷습니다. 원장님과 함께 했던 시간들, 저희 삶에 큰 축복과 아름다운 추억으로 자리 할 것입니다.

 

환자에게 위로와 격려를 주시는 훌륭한 의사 선생님!

사람에 대한 배려도 삶도 멋지신 문지윤 원장 선생님!

오래-오래 기억할 것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따스한 봄 햇살에 새 생명이 움트는 계절!

개원하시는 새로운 길목에 축복과 축하의 마음을 가득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