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이라는 곳을 직장으로 다니면서 가졌던 의사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신분!! 스스로 항상 기본만 하고 있다 낮추셨지만 문과장님을 보면서 기본을 한다는게 얼마나 중요하고 힘든건지 알게 되었습니다. 김해에서 대학병원 부럽지 않는 내과 진료를 받아보실 거라 생각합니다.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병원이라는 곳을 직장으로 다니면서 가졌던 의사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신분!! 스스로 항상 기본만 하고 있다 낮추셨지만 문과장님을 보면서 기본을 한다는게 얼마나 중요하고 힘든건지 알게 되었습니다. 김해에서 대학병원 부럽지 않는 내과 진료를 받아보실 거라 생각합니다.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